SERVICE

디지털 마케팅

온라인 기사

  • 온라인 매체 및 각종 포탈 에서 고객사 관련 기사의 개발과 메시지 조절
  • 포탈 사이트와 온라인 매체에서 고객의 기업활동 및 제품 관련 부정적인 이미지 조절을 통한 안정적인 비즈니스 지원

블로그 활동

  • 고객사 블로그를 제작, 관리 하여 네티즌들에게 블로그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고 나아가 확고한 대 고객 브랜드 형성
  • 파워블로거들과 긴밀한 협조 를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양산함으로써 인지도 및 신뢰감 형성

온라인 카페 활동

  • 관련 분야 카페 회원들과의 이해관계를 높이고 지속적인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전략 수립
  • 고객 관련 콘텐츠를 포스팅 하고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통한 여론을 형성하여 기업 및 제품의 인지도 향상에 기여

공식 SNS 채널 관리

  • 기업의 공식적 SNS 채널로 기업소식, 제품소식 뿐만 아니라 각종 정보를 제공함 으로써 대 고객과의 기업 친밀도를 형성
  • 기업활동 및 제품관련 정보를 무겁지 않고 가벼운 소재로 수시 제공하여 대중에게 긍정적인 기업이미지 제고